릴스같은걸로 봤는데 내용은어떤 남자애가 큰 괴물?한테 이름부르면서 '쟤가 마지막이야 미안해' 하면서 누구를 죽이라고 시키고 '죽이면 날 가질 수 있어' 이런식으로 얘기하니까 그 남자애 이름을 막 부르면서 좋아함 괴물은 사람보다 크고 하얀덩어리?처럼 생겼던거같아요나중에 봐야지 했는데 제목을 까먹었어요ㅠㅠ
말씀하시는 걸 보면, 혹시 찾으시는 게 만화 <주술회전>의 극장판인 <극장판 주술회전 0>가 아닌가 싶은데요.
주술회전 작품은 현대 판타지물로, 인간의 부정적인 감정에서 태어나는 괴물인 주령들을 상대로 맞서는 주술사들의 싸움을 그린 작품인데요.
그리고 저 극장판 주술회전 0는 주술회전 본편보다 좀 더 과거 시점의 에피소드를 다룬 내용으로, 본편 주인공들보다 선배인 주술사 옷코츠 유타가 주술사로서 성장해가는 이야기를 그린 극장판 에피소드였지요.
작중에서 옷코츠는 본인을 너무나 좋아하는 특급 주령 리카가 들러붙어 있는 상태였는데, 극장판 최후반부에서 옷코츠의 소중한 친구들을 적이 공격해서 크게 상처입히자 분노한 옷코츠가 리카의 힘을 빌리며 적에게 맞서고, 마지막에는 자기 자신을 리카에게 넘겨줄 각오로 전력을 다해 최대 공격을 가하는 전개가 됐었지요.
일단 알아보기 쉬우시게끔 네이버 이미지에서 사진 몇 장 빌려다 올려드려 봅니다.
혹시 찾으시는 게 이거 맞나요?